안녕하세요?
제주투어아울렛 카텔로 2번 이용한 사람이에요.(10월에 1번, 12월에 한번)
10월 차량 렌트 이용할 땐 롯데렌트카 이용했고...
완전자차로 하니까..현장에서 5만원정도 추가 결제가 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서비스도 만족스럽고...관리도 잘 되는 회사인 것 같았어요..
12월 렌트 이용할 땐 ok렌트카였는대..
완전자차 하니까 현장에서 또 87,000원의 추가 비용이 더 들더라구요...
솔직히 10월에도 5만원 정도는 추가부담 한 터라...
그 정도 수준일거라 생각했는데 87,000원 이라고 하니까 살짝 망설여지더라구요..
차량 렌트비용 15만원 정도에 자차보험 87,000원은 좀 과하단 생각이 들어요..
렌트비용의 50%가 추가되는 자차보험이라니~~~
12월에 이용한 차량은 k5(3세대) 였는대 우측 아랫부분 다 끍혀진차에...수리도 안한 모양이던대..
이 분들은 자차 보험료 받아서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자차 보험료는 87,000원씩 부과하면서...
그러려면 최소한 차량은 깨끗하게 수리해서 고객에게 공급하는게 기본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즐거운 여행의 시작을 렌트차량 때문에 살짝 망친거 같아 아쉬웠습니다.
렌트 이용하시는 분들...렌트 비용 외에 렌트카 회사별로 현장결제 보험료 차이가 제법 크니까..
차량렌트시 확인하고 렌트하시면 더 좋을 거 같아 글 남겨요..
그리고 자차 보험료 너무 비싼거 같아요..(1일에 4만원만 잡아도 1년이면 소형차 1대값이 보험료???)
답변내용
안녕하세요~김현우 고객님
렌트카자차부분이 아무래도 회사마다 다른부분이어서요.
롯데렌트카나 오케이렌트카 모두 대형업체라 차량관리는 잘하는 쪽이라 믿고 예약하는데 아무래도 만족스럽지 못했던점 대신 사과말씀 드립니다.
자차는 날짜로 적용되다보니 3일치적용된거 같구요
보상한도없는 무제한자차인경우 보상한도가있는자차보다는 금액차이가 있긴한데 회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부분이긴합니다.
10월에 이용한 소나타 뉴라이즈하고 12월에 이용한 3세대k5는 차종하고 년식이 달라서 자차비용도 차이가 조금씩 나는 부분이어서요
롯데렌트카가 12월이 차량렌트비가 비싸서 다른업체로 예약진행 되어서요
다음에 혹시 예약주시면 그때는 자차사전가입 할인이라던지 롯데렌트카로 가능한지 꼼꼼히 체크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